블로그 이미지
슈퍼콩

카테고리

단디해라 (22)
여행 (10)
일상 (6)
공연 (5)
후기 (1)
Total
Today
Yesterday

 

 

 

 밥을 다 먹고 오목대로 향했다.

오목대로 올라가는 길!

전주 한옥마을은 넓지 않아서 몇시간이면 모든 걸 다 둘러 볼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문에서 오목대 입구는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것 같다!

 

 오목대에 올라가서 본 한옥마을 1-1

 오목대에 올라가서 본 한옥마을 1-2

 오목대에 올라가서 본 한옥마을 1-3

 

 오목대에 올라가서 본 한옥마을 1-4

 

 오목대에 올라가서 본 한옥마을 1-5

 오목대에 올라가서 본 한옥마을 1-6

 오목대에 올라가서 벚꽃ㅎㅎㅎ벌도 찍혔다는 걸 이제서야 알았다

오목대 1-1

 

 오목대 1-2

 오목대 입구에서 반대편으로 내려 오는 길!

전주향교에 가려고 내려왔는데 일반 가정집들이 있는데 옥상에 저런 녹색식물들이 있어서 한 컷 찍어보았다.

노오란 개나리

오목대에서 내려온 길

자세히 보면 우체국 팻말에 초록색 페인트를 덧칠해서 이 발 이라고 쓰신 거 같다 ㅎㅎ

실제로 보면 매우 귀여웠다.

 

예뻐 보이는 카페 ㅎㅎ

 

 

 

 

 

햇빛이 강하여 봉지주스를 사먹었다.

자몽 맛 2,500!!!!!!!!!!!!!!!!!!!!!!! 시원하니 맛있었다.

그 유명한 전주 노란차!!!

그 유명한 전주 노란차!!!

 

 

 전주 좁은 골목

 '동네의자임 가져가지 마시오'

 

 

성균관스캔들의 촬영지 이기도 한 전주 향교 도착!!!

 전주 향교 안에 있는 수호 나무!

 

 

 

향교 안에 있는 쉼터. 유생들이 이곳에 앉아 학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을까?

 

 

 

Posted by 슈퍼콩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