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슈퍼콩

카테고리

단디해라 (22)
여행 (10)
일상 (6)
공연 (5)
후기 (1)
Total
Today
Yesterday

부산여행 둘째날! 오늘은 해동용궁사와 남포동에 가기로 했다

 

 

 

 

 

해운대역 버스정류장에서 해동용궁사에 한번에 가는 버스가 있다

근데 그 역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정거장 올라가서 탔다

그 덕에 다행히 우리는 앉아갈수 있었음....

 

 

 

 백말띠라서 한컷 찍음

 

 

 

 

 

 

 

 

 

 썬글라스 쓴 분 지못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동용궁사에 있는 금색 불상ㅋㅋㅋㅋㅋ 3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은 모습이다.

 

 

 

 

 

 

 

 

 

 

 용궁사에서 본 바다 모습

 

 

 

 

 

 

 

해동용궁사 모습

 

 

 

 

 

 

 

 

 

 

 

 

 

 

 

 

 

 행운의 동전 점!! 지점!! 내 옆에 있던 꼬마애가 무심코 던졌는데 한번에 들어갔다...

부러워......................................... 내 동전은 안들어갔다... 소원의 크기가 너무 컸나? 또르르...............

 

 

 

 

 

 

해동용궁사 사진이 별로 없다..

왜냐면 너무 덥고 사람이 많아서 힘들어서 사진을 못찍었고 ㅠㅠ

3년전에 갔다온 곳이라 별 감흥이 없었다...................

어쩜 좋지 나란냔..............

 

 

 

 

해동용궁사에서 내려왔는데 버스정류장에 버스가 한대 떠나고 없었다

그리고 어차피 타봤자 사람도 엄청 많이 탈것 같고

그래서 가까운 지하철역까지 택시를 타기로!!

아마 가까운 지하철역이 2호선 끝인 장산역이었던거 같다

차가 조금 막혔는데 택시비가 약 7천원 정도 나온것 같다

이정도면 so so!

 

 

지하철을 타고 남포동에 가기로!!! 먹부림을 하러!!

 

 

 

 

 남포동 먹부림 1 남포동 개미집!!!!!!!!!!!

개미집은 부산에 있는 체인점인데 예전에 먹었을때 너무 맛있어서 갔는데.......

띠로리............. 왜 맛이 변했죠??? 왜 예전 그맛이 아니죠??? 정말 눙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싹다 먹었다 라면사리 까지 넣어서ㅠㅠ 기대 많이 했는데........ 앞으로 부산가면 개미집은 안갈듯..ㅎ.....

 

 

 

 

 

 

 

 

 

남포동 먹부림 2!!!!!!!!!!! 플라스크 질소 아이스크

만드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다 크림을 넣고 액체를 넣고 기계로 만드시는것 같은데....

일 하시는 분들 힘들어 보였음...ㅋ..ㅋ......... 우리는 덕분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었지만!

 

 

우리가 주문한 요거트와 티라미스!

나는 요거트 덕후이므로 요거트가 훨 맛있었는데 친구들은 티라미스가 더 맛있었다고 한다 ㅎㅎㅎㅎㅎㅎㅎ

 

 

 

 

 

 

 

 

 

 

남포동 먹부림 3!!!!!!!!!!! 아인스 크레페!!

이게 지금도 생각이 난다... 크레페야.. 크레페야................ 먹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울에 파는곳 없을까? 동네에 팔았었는데 문닫았다 ㅠㅠ 눙무리...............................

 

 

 

 

날도 덥고 힘들어서 커핀그루나루에서 잠시 쉬었다가

보수동 책방골목으로 갔다!

 

 보수동 책방골목 입구~~~

 

 

 

 

 

 

보수동 책방골목 모습~~~~~~~~~~

 

 

음... 한번 봤으니까 이제 됐다!!^^

그러고 깡통시장 가서 거인통닭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

저녁 8시에 가능하다며;;;;;;;;;;;;;;;;;;; 헐랭방구;;;;;;;;;;;;;; 예??

그때가 5시정도였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숙소로 돌아옴..^^...

숙소 근처 고봉민 김밥에서 돈까스김밥+쫄면 사고

씨앗 닭강정 사서 무한도전 보면서 먹었다

원래 락페에 가려고 했는데.... 우리가 잠을 못잔 관계로 너무 피곤했다 ㅠㅠ

 

 

 

 

숙소에서 쉬다가 간단하게 맥주라도 먹자 해서 해운대 쪽으로 나왔다

원래 스페인음식점에 가려고 했으나 만석만석!!!ㅠㅠ 그래서 옆에 있던 필스너우르켈 팝업 스토어로 갔다.

 

 

 

 필스너우르켈 한잔씩! 맛은 그냥 쏘쏘!

 

 

 

 

 

 

외국인들도 많아서 뭔가 외국에 온 기분이었다 ㅋㅋㅋㅋ

 

 

 

 

 

 

 

 

 

 

 

뭔가 아쉬웠지만 맥주 한잔씩 먹고 숙소로 돌아왔다

너무 너무 피곤해서....^^........... 하루종일 돌아다닌 덕분에 이날밤은 꿀잠을 잤다~

 

 

 

 

 

 

 

 

 

 

 

 

 

 

 

 

Posted by 슈퍼콩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